뱀부모달

Bamboo Modal

피부가 사랑하는 아주 특별한 원료

오랫동안 지속가능한

Namuya Bamboo Modal

나무야 뱀부 모달은 대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시원하고 항균, 소취 기능이 강하며 우수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섬유 입니다.

모달 섬유는 비스코스 레이온의 단점인 습윤강도의 취약함을 보완하여 내구성을 높인 고급 셀룰로오스 재생 섬유입니다. 대부분의 모달은 목재 펄프 원료로 생산되지만 뱀부 모달대나무 펄프를 주원료로 사용합니다.

Sustainable Textile

Bamboo Modal

1. 특별한 원료-지속 가능한 천연의 대나무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에너지로 자라나는 대나무는 별도의 물이나 비료, 살충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햇빛과 수분만으로만 성장, 재배되므로 토양이나 자연에 미치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대나무는 초본식물로서 1년에 한번씩 100년 동안 재배 가능하므로, 나무보다 생산성이 우수한 자연친화적 원료입니다.

2. 특별한 기능-유해균 99.9% 제거

널리 알려진 대나무의 항균성뱀부 모달 섬유에서도 입증되었습니다.

KOTITI 시험 결과, 뱀부 모달 섬유는 유해균인 대장균과 악취의 원인인 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천연의 위생성은 소취 기능을 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도와줍니다.

3. 특별한 생산-가장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

유럽에서 규정한 최적의 가용기술(BAT, Best Available Technology)를 적용하여 최소한의 자원을 사용하고 95%의 캐미컬을 재사용 함으로서 폐쇄순환공정(Closed loop process)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의 환경보호를 위한 국제적 텍스타일 협회인 OEKO-TEX의 생산공정에 대한 심사 중 가장 높은 수준의 STeP3 인증을 받아 "Made in Green" 라벨을 섬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특별한 촉감-깃털같은 부드러움

뱀부 모달은 천연의 대나무 원료를 추출하여 만든 100% 순수한 셀룰로오스 섬유이므로, 깃털처럼 부드러우면서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면보다 월등히 우수한 흡습성과 통기성을 지닌 뱀부 모달은 시원하고 청량감,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을 지니며 연약한 아기피부와 일상에 지친 피부에 편안하면서도 쾌적하고 상쾌한 기분을 안겨 줍니다.

또한 자연섬유 뱀부 모달은 단면이 매끄럽기 때문에 드레프성이 좋고, 면 직물보다 고급스러운 광택을 만듭니다.

5. 특별한 품질-우수한 내구성

뱀부 모달은 섬유의 강도가 높아, 여러 번 세탁해도 오래도록 새 제품 같은 품질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스코스 레이온의 경우 드라이 클리닝을 하지 않으면 형태가 변형되거나 수축하는 문제가 발생하기 쉽지만 폴리에스테르와 버금가는 내구성을 갖는 뱀부 모달 소재는 일반 물세탁에도 쉽게 수축하지 않습니다.

모든 섬유에 적용 가능한

뱀부 모달의 기술

뱀부 모달은 천연의 대나무 원료를 추출하여 만든 100% 순수한 셀룰로우스 섬유로 피부에 직접 닿는 속옷, 티셔츠, 이불 등의 용도에 매우 이상적입니다.

상호 : (주)신일섬유  |  대표이사 : 신병윤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61857

전화 : 02-577-3236  | 팩스 : 02-577-3325 | 이메일 : shinil0501@empas.com

주소 : 서울시 강남대로12길 32(양재동) 2층 | 호스팅제공자 :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